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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패류살포양식수산업협동조합(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회사가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제2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1) 서비스 가입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한 사람에게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5)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3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내용중 상담 서비스는 답변하는 전문 의사의 개인 사정에 따라 1일 24시간 서비스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사용료]
(1)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서비스를 유료화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 정책,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전에 서비스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제3장 서비스 탈퇴, 재가입 및 이용 제한

[제1조 서비스 탈퇴]
(1) 회원이 서비스의 탈퇴를 원하면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메일을 통해 운영자에게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2) 탈퇴 신청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ID, 전화번호, 해지사유를 알려주면, 가입기록과 일치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을 해지합니다.
(3)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 입니다.

[제2조 서비스 재가입]
(1) 제1조에 의하여 서비스에서 탈퇴한 사용자가 재가입을 원할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메일을 통해 운영자에게 재가입을 요청하면 됩니다.
(2) 재가입 요청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ID,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재가입 처리를 해드립니다.
(3)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면 재가입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상담 서비스]
(1) 회사는 서비스의 회원 혹은 사용자들의 상담 내용이 상담의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회사에 책임이 없습니다.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상담 내용이 공개되는 경우
나. 사용자가 '상담삭제' 기능을 사용하여 상담을 삭제하였을 경우
다.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상담 내용이 공개되거나상담내용이 상실되었을 경우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종합적이고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주치의사, 각과 전문의사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 학술활동
나. 인쇄물, CD-ROM 등의 저작활동
다. FAQ, 의료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
(4)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 의사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회사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5)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가.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나.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다.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라.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제2조 정보 서비스]
(1)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내용이고 정보제공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절대로 의학적인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아닙니다. 회원의 건강상태에 관한 의문점이나 걱정이 있다면 실제 전문의사를 찾아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전 진단을 무시하거나, 진단, 진료 혹은 치료 받는 것을 미루지 마십시요.
(2) 회사는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떤한 특정한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해당 저자의 의견입니다.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본 서비스의 정보, 서비스에 참여하는 전문 의사 혹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나 방문객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따르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에서는 회원에게 제공된 어떠한 제품의 활용, 정보, 아이디어 혹은 지시로부터 비롯하는 어떠한 손해, 상해 혹은 그 밖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의무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조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1) 회원의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서비스의 전자우편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사는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 회사와 관계가 없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자발적으로 제공된 등록된 정보를 다음과 같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들에게 유용한 새 기능, 정보,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정보를 개발자들에게 제공하는 경우
나. 광고주들에게 서비스 회원과 사용자 집단에 대한 통계적(결코 회원 개개인의 신분이 드러나지 않는)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다. 회원과 사용자 선호에 따른 광고 또는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하여 회사에서 사용하는 경우
(5) 게시판, 대화방 등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이하 커뮤니케이션 공간)에 개인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사용자 이름, ID, e-mail 주소 등)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3자에 의해 수집되고, 연관되어지며, 사용될 수 있으며 제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3자의 그러한 행위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 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아무런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사용의 편의를 위하여 Cookie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okie란 다시 방문하는 사용자를 파악하고 그 사용자의 계속된 접속과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을 돕기 위해 웹 사이트가 사용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Cookie는 Cookie를 부여한 사이트 밖에서는 의미가 없는 유일한 번호를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Cookie는 사용자의 시스템 내부로 침입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파일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광고주나 관련있는 제3자가 Cookie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회원
혹은 사용자가 Cookie를 사용한 정보수집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Cookie를 받아들일 지 여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특히, 개인화된 정보)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Cookie의 사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 또는 회사와 업무제휴 업체간에 상호 제공/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6장 분쟁조정
(1)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한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1년 2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패류살포양식수산업협동조합 개인정보 처리방침

패류살포양식수산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다만, 조합이 사업 등의 목적을 위하여 별도의 홈페이지를 운영할 경우 사업 등 관련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해당 홈페이지에 공개함을 알려드립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조합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조합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조합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조합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1. 상품 배송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CJ대한통운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으로부터 주문받은 상품 배송
  • 3. 홈페이지 관리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바롬넷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홈페이지 유지보수

② 조합은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조합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요구
  •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3. 삭제요구
  •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조합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조합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조합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조합이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조합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 선택항목 : 결혼여부, 관심분야
  •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 선택항목 : 관심분야, 과거 구매내역
  •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조합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조합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조합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2. 파기방법
      조합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조합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조합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박정실
      · 직책 : 상임이사
      · 연락처 : <전화번호> 055-244-1806~8, <팩스번호> 055-243-1433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총무지도과
      · 담당자 : 박근철
      · 연락처 : <전화번호> 055-244-1802, <팩스번호> 055-244-1804

② 정보주체께서는 조합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조합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조합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총무지도과
      · 담당자 : 박근철
      · 연락처 : <전화번호> 055-244-1802, <팩스번호> 055-244-1804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조합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조합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 한국인터넷진흥원
  •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1 (www.spo.go.kr)
  •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www.police.go.kr/www/security/cyber.jsp)

제13조(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① 패류살포양식수산업협동조합은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근거․목적 : 패류살포양식수산업협동조합의 시설안전․화재예방
  •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촬영 범위 : 사옥 로비․전시실 등 주요시설물에 00대 설치, 촬영범위는 주요시설물의 전 공간을 촬영
  • 3.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자 : 총무지도과 과장 박근철
  • 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 촬영시간 : 24시간 촬영
      · 보관기간 : 촬영시부터 30일
      ·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 상호금융과 영상정보처리기기 통제실에 보관․처리
  • 5. 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 : 관리책임자에 요구 (총무지도과)
  •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개인영상정보 열람․존재확인 청구서로 신청하여야 하며,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신체․재산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함
  • 7.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 제한, 영상정보의 안전한 저장․전송기술 적용, 처리기록 보관 및 위․변조 방지조치, 보관시설 마련 및 잠금장치 설치 등

제14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9.12.16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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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소
    • 총무지도과, 유통사업과:244-18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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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서지점:252-83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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